발 마사지 인기 최고!
이번 엑스포 행사 중에 가장 인기를 끌었던 발 마사지 부스에서는 봉사자들이 3일간 200여명에게 정성스러운 발 마사지를 제공했다.

건강 차 한잔
건강식품판매 부스에 참여한 ‘건강마을’ 관계자가 엑스포 참석자들에게 건강 차를 제공하고 있다.

세미나 참석 열기
엑스포가 진행된 3일간 총 15개의 건강 및 사회복지 관련한 다양한 세미나가 진행됐다.

금연 세미나
허옥 목사가 ‘담배로부터의 자유, 건강한 삶의 시작’ 세미나에서 강연하고 있다.

대장암 세미나
이형록 전문의가 진행한 ‘한국인-대장암 세계 1위’ 주제의 세미나.

하모니카 공연
건강 엑스포 행사장에서 세미나 중간마다 특별한 공연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아름다운 하모니카 공연이 열렸다.

시카고색소폰아카데미
시카고색소폰아카데미는 65세 이상의 시니어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기운 넘치고 열정적인 공연으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건강생활은 축복
엑스포의 메인 강사인 이승현 교수가 ‘생활은 의학, 건강생활은 축복’이란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장수기원 건강김밥말기
건강김밥말기 이벤트에서 참석자들이 다 함께 160피트의 김밥을 만들고 있다.

삼위일체 건강법
한종근 원장의 삼위일체 건강법 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손을 들어 대답하고 있다.

눈 건강 세미나
세미나실을 가득 메운 청중들이 찰리 안 안과전문의의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다 함께 뉴스타트 체조
17일 엑스포 개막식 후 열린 뉴스타트 체조 순서에서 참가자들이 열심히 따라 하고 있다.

우리가 만들었어요
맛있는 건강식 요리를 선보인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사랑의 듀엣
3일간 메인 무대에서 뉴스타트 체조와 음악치유교실 등을 진행한 ‘사랑의 듀엣’ 이재숙-남양우 부부.<취재부=홍다은∙신은영∙신경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