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정글’, ‘고인돌 가족’ 스타일 저택이 140만 달러에 매물로…

557

“에덴의 정원”이라 불리는 이 집은 밀워키 바로 외곽에 위치한 뉴 베를린에 있는 17에이커 규모의 부지에 자리하고 있다.

“지금까지 Zillow에 올라온 가장 화제가 된 집 중 하나”인 이 위스콘신 저택은 “플린스톤 가족”을 연상시키는 외관과 내부, 그리고 마치 밀림속 정글을 연상시키는 정원이 있는 주택으로 140만 달러로 주택 시장에 매물로 나와 있다. 이 집은 “궁극의 휴양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낚시를 할 수 있는 개인 호수, 실내 수영장, 게임 룸 등을 갖추고 있다. 기록에 따르면 이 집은 2022년 5월에 마지막으로 거래되었으며 2023년 8월 이후로 여러번 매물로 등장한 바 있다. 최근 완료된 40만 달러 이상의 리노베이션이 있었지만 판매 목록에는 그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마지막 매매 이후 이 집은 에어비앤비에서 “친구, 가족, 조직, 동료들이 수십 년 동안 이야기할 추억을 만들어 줄 독특한 오아시스”로 설명되며 베이케이션 렌탈 하우스로 이용되어 왔다.

설명에는 “자연 애호가의 천국,” “레인포레스트 카페,” “쥬만지,” “플린스톤 가족”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에어비앤비 설명에 따르면 “집의 그레이트 룸은 다른 차원으로 당신을 안내할 것”이라고 한다.

실내에는 20피트 높이의 채광창, 연못, 풍부한 식물들과 천장에서 바닥까지 이어지는 돌 장식이 있다. 약 5피트 깊이의 실내 수영장은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완벽하며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따뜻하거나 추워도 몇 시간 동안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되어 있다.

집 곳곳에는 수제 나비모양의 의자와 숲을 테마로 한 장식 등 자연을 테마로 한 요소들이 가득하다.

에어비앤비의 설명에서 집주인은 “이 저택의 아름다움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다. 우리는 이곳을 현대화하고 조경하는 데 많은 투자를 했지만 여전히 ‘자연 속에 있는’ 것 같은 자연스럽고 진정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취재팀>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