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김치 한강라면, 시카고 최초로 나일스에서 선보여
미스터김치(Mr. Kimchi)가 최근 나일스점 오픈에 이어 4호점 개점을 앞두고 있어 장안의 화제다.
지난 10년간 고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미스터김치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고기 등 품격 있는 음식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로드점을 비롯해 랜드길 마운트프로스펙트점에 이어 지난 달 구 우리마을 식당 자리에 나일스점을 3번째로 오픈했다.
말끔하게 꾸며진 스토어 안에는 저녁 손님들이 가득했다.
라면 코너 외에도 다양한 음료를 마시는 바(Bar)도 들어섰다.
고객들이 음식을 먹고 즉석 사진도 찍을 수 있는 부스가 있는가 하면 ‘Mr.Kimchi ‘라는 왕좌에 앉아보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현재, 미스터김치에서는 $29.95 (27가지) 및 $34.95 (35가지) 메뉴를 제공하며, 곧 새로운 메뉴가 추가될 예정이다.
브라이언 박 사장은 “저희는 항상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선한 고기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면서 “프리미엄 메뉴를 주문하신 테이블에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매주 수요일에는 LA갈비를 특별히 제공하고, 목요일에는 엥거스 비프 립아이 스테이크를 선보이게 된다.
또한, 3호점인 나일스 지점에서는 시카고 최초로 ‘한강라면’을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층을 상대로 새로운 라면 시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총 60종 이상의 다양한 라면 제품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하여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4호점인 시티 오브 알곤킨 소재의 미스터 김치 지점은 올해 3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확장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브라이언 박 사장은 “향후 4호점, 5호점으로 더욱 확장해 갈 미스터 김치 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리고 미스터김치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하며, 한인 및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점봉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