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충만 예언연구 부흥회, 5월19-24일 시카고찬양교회
초청강사 김종근 목사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예언을 중심으로 깊이 있는 말씀과 은혜를 나누는 특별한 신앙 부흥회가 시카고에서 열린다.
5월 19일(월)부터 24일(토)까지 시카고찬양교회(2211 Pfingsten Rd, Northbrook, IL)에서 진행되는 이번 부흥회는 ‘예수님의 예언’을 주제로 마지막 시대를 향한 성경적 통찰과 성령 충만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흥회는 19일(월)-23일(금) 매주 저녁 7시, 24일(토)은 오후 2시 열린다.
이번 집회는 한국연합회 세계선교 신탁사업부장이자, 시조사 권장부장을 역임한 김종근 목사(사진)가 초청 강사로 나선다. 성경 속 다양한 예언의 말씀을 바탕으로 신앙의 회복과 결단을 이끄는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
또한 부흥회 전, 매일 오후 5시에는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특별강좌도 마련되어 있어 실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함께 얻을 수 있다.
특별강좌는 ▲5월 19일 선물 포장 실습(이향기 강사) ▲20일, 22일 미술 심리치료 (홍성은 한인미술협회 회장) ▲21일, 23일 한방 진료 및 상담(유이랑 한의학 박사)을 진행한다.
성봉락 시카고찬양교회 담임목사는 “이번 부흥회는 성경이 말하는 마지막 시대의 징조를 함께 살펴보며, 예수님의 예언을 통해 성령으로 충만해지는 은혜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신앙의 방향성을 새롭게 세우는 귀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부흥회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모든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등록은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