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V·MCTV(CH24.5) 6월 15일 – 21일 주간 편성 안내
한층 풍성해진 WINTV와 MCTV의 인기 프로그램들이 6월 셋째 주에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중서부 한인사회의 대표 한국어 방송 채널로 자리 잡은 WINTV·MCTV는 이번 주에도 MBC, MBN, CBS 등 한국의 주요 방송사 프로그램들을 엄선해 전한다.
먼저 MBC의 인기 드라마들이 안방극장을 책임진다. 따뜻한 감성의 ‘친절한 선주씨’를 비롯해 다시보는 명작 ‘이브의 사랑’, 서스펜스가 돋보이는 ‘모텔 캘리포니아’, 청춘 사극 ‘신입사관 구해령’, 그리고 대작 사극 ‘선덕여왕’까지 다양한 장르가 고루 포진돼 있다.
예능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혼자 사는 이들의 리얼 라이프를 보여주는 ‘나 혼자 산다’, 음악과 추리의 재미를 더한 ‘복면가왕’,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라디오스타’와 ‘놀면 뭐하니?’, 심리와 가족 문제를 따뜻하게 다루는 ‘오은영의 리포츠’,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등 풍성한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MBN에서는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프로그램들이 눈에 띈다. 자연 속 삶을 조명하는 ‘나는 자연인이다’, 감동과 흥이 어우러진 트로트 경연 ‘현역가왕2’, 전현무의 일상을 통해 인사이트를 전하는 ‘전현무의 계획’, 그리고 따뜻한 가족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방송된다.
새벽과 아침 시간대에는 MCTV를 통해 한국의 대표 기독교 방송사 CBS의 프로그램들이 방송된다. 하루를 차분히 여는 ‘새롭게 하소서’를 비롯해 은혜로운 찬양 프로그램, 신앙과 삶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예능 ‘어른성경학교’ 등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INTV의 자체 제작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생방송 시카고 지금’을 통해 생생한 지역 소식을 전달하며, 매일 밤 10시에는 ‘WINTV 미주 뉴스’가 미국과 한국, 그리고 한인 사회의 주요 뉴스를 신속하게 전하고 있다.
WINTV는 공중파 채널 24.5를 통해 24시간 한국 방송을 제공하고 있으며, MCTV와 함께 중서부 최대 한인 미디어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주간 편성표는 주간한국 6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연주 기자>
관련기사: 24시간 한국어 방송 WIN TV 어떻게 시청하나요?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