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F
Chicago
Monday, February 2, 2026
Home 종합뉴스 로컬뉴스 2023 제22회 시카고연합찬양제 개최

2023 제22회 시카고연합찬양제 개최

394

지난 23일, 크리스찬비전 선교회 후원을 위한 제 22회 시카고 연합 찬양제가 시카고 한인 제일연합감리교회에서 열렸다.
시카고 장로성가단을 포함 6개 찬양단의 성가 무대에 이어 M4G(Move for God), 시카고 코리안 뮤직 앙상블 율(YULE)팀이 찬조출연해 공연의 다양성을 보여주었다.
시카고 지역 한인 교역자회장 김회연 목사의 기도에 이어 8명의 M4G 단원들이 첫 무대를 채웠으며 시카고 권사합창단, 시카고 장로성가단, 예울림 여성합창단, 시카고 코리안뮤직앙상블 율, 시카고 찬양하는사람들, 시카고 크리스찬코랄, 시카고 한인합창단이 무대 순서를 이어갔다.
순서마다 지휘자와 단장이 팀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으며 특별히 가야금과 피아노 연주에 우리 소리로 불려진 “감사”,”은혜” 는 듣는 이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 무대인 연합 찬양 무대는 이용함 지휘자와 함께 출연 성가팀 모두가 무대에 올라 “거룩한 주 Holy is He”를 불러 연합찬양제의 대미를 장식했다.
크리스찬비전 선교회(대표:허만춘 장로)는 세계선교대회에 모인 선교사들에게 돋보기나 안경을 지원해 선교지 현지인들이 성경을 읽고 복음을 알게하는 사역을 20여년째 이어오고 있다.
한편 시카고 권사 합창단은 9월 24일, 시카고 장로성가단은 10월22일, 예울림여성 합창단은 10월29일, 시카고 크리스찬코랄은 11월19일에 정기 연주회를 가질 예정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시카고 연합찬양제는 찬양제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을 선교지, 선교단체를 후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2000년 부터 매년 7월 둘째주에 실시해 오고 있다.

<박수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