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건강보조식품회사 ‘우미노시즈쿠’가 인체의 노화 시계를 늦추는 항산화 식품 ‘후코이단 MIX AG’<사진>를 선보이고 있다.
산화는 아보카도나 바나나가 너무 익어 검은 색으로 변해버리거나 철로 된 못이 시간이 지나 녹이 스는 것과 같은 이치로, 인체 또한 산화 즉 노화가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해로운 활성산소가 만들어져 산화를 촉진 시키는데 산화를 막아주거나 늦춰주는 물질을 바로 항상화 물질이라고 부르며 여러 항산화 식품들이 있다. 활성산소는 일부가 인체내의 해로운 바이러스나 세균을 죽이는 데에도 사용된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지만, 과도한 활성산소는 여전히 인체에 해로운 물질로 알려져 있다. 인체는 각종 효소와 항산화 물질을 스스로 만들어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어하나 현대인들은 나이가 들며 가공식품, 스트레스, 피로, 환경오염 등으로 더 많은 활성산소가 축적되고 체내에 활성 또는 유해 산소 제거 능력이 떨어져 각종 염증과 성인병에 쉽게 노출되고 노화도 빨라지게 되는 경우가 있다.
“후코이단하면 항암 기능만 기억하지만 항산화 작용도 빼놓을 수 없는 대표 효능 중 하나”라 강조한 우미노시즈쿠측은 후코이단 MIX AG는 난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다당체가 주성분으로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 종양, 항 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몸에 이로운 작용을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또한 후코이단 MIX AG 한가지로 항암은 물론이며 체내의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고 혈액을 맑게 해 부작용 없이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한 후코이단 MIX AG관련 한국어 상담 전화는 866-566-9191이다.(참조: www.kfucoidan.com)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