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
▶ LA·뉴욕 등 미주노선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Travel Mart 2025 Autumn’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Travel Mart’는 아시아나항공이 1년 만에 선보이는 여행 박람회로, 한국행 항공권 최저가 프로모션과 푸짐한 경품 퀴즈 이벤트로 구성됐다.
한국관광공사(KTO)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월 1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미주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항공권 최저가 혜택은 아시아나항공의 미주 4개 노선(LA·뉴욕·시애틀·샌프란시스코)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11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 사이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경품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 워치, 코닥 스마일 카메라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과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다채로운 경품을 포함해 한국행 최저가 항공권 구매 혜택까지 제공하는 ’Travel Mart ‘25 Autum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미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9월부터 LA-인천 노선 OZ201 편의 출발 시간을 오전 10시로 조정해, 인천 도착 시각을 오후 3시대로 앞당겼다. 이를 통해 한국 도착 후 일정 활용이 더욱 여유로워져, 고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조환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