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8 F
Chicago
Tuesday, February 3, 2026
Home 종합뉴스 로컬뉴스 마운트 프로스펙트 다리에 인종혐오 낙서 발견

마운트 프로스펙트 다리에 인종혐오 낙서 발견

422

지난 1일 조지 스트리트 다리 밑에서 인종적 비방이 포함된 낙서가 처음 발견된후 주말 동안 마운트 프로스펙트 경찰은 더 많은 공공 기물에서 혐오 낙서를 발견했다고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4일 한 경찰관이 웰러 크릭(Weller Creek)을 가로지르는  다리들을 조사하던 중 에머슨길 다리(Emerson Street bridge), 엘름허스트길 다리(Elmhurst Road bridge), 시귄 애비뉴 다리 (See Gwun Avenue bridge.) 아래의 구조물 등에서도 추가적인 낙서를 발견한 것이다. 경찰은 다리 중 하나에서 먼저 번 조지 스트리트에서 발견된 낙서와 유사한 인종적 비방이 있었다고 발표했다.

경찰은 조지 스트리트 다리 낙서와 같은 시간대에 다리의 훼손이 일어났는지는 알 수 없다고 밝혔다.

경찰은 혐오 낙서는 시청 관계자들에 의해 즉시 제거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운트프로스펙트 폴 회퍼트 시장은 “이 혐오스러운 밴달리즘은 매우 잘못되었고 실망스럽다”라면서 “우리 경찰서는 범죄자들을 찾고 이 증오 사건을 기소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담당형사들이  케이스를 맡아 적극 조사 중이며 범인을 식별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나 비디오 영상이 있는 사람은 847-870-5656번으로 연락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또 범죄자 체포는 물론 유죄 판결을 이끌어내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는 1,000달러의 보상이 주어질 것이라고 경찰은 덧붙였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