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 F
Chicago
Saturday, January 31, 2026
Home 특파원 명사인터뷰 장익경 특파원 연기자를 가르치는 연기자 배우 김호창 대학로 연극무대 합류

연기자를 가르치는 연기자 배우 김호창 대학로 연극무대 합류

74

배우 김호창이 대학로 인기 연극 <뷰티풀라이프>에 새롭게 합류한다. 탄탄한 연기력과 깊은 감성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김호창 배우의 합류 소식에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뷰티풀라이프>는 2016년 초연 이후 대학로에서 8년째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작품이다. 한 노부부의 인생을 마지막 순간에서부터 역순으로 따라가는 독특한 구성의 이 연극은 일상의 소중함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노부부에서 중년, 그리고 청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인생의 다양한 순간들을 감동적으로 그려내는 스토리는 많은 관객들의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자막을 제공해 외국인 관객들도 쉽게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러한 다국어 서비스는 국내 거주 외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도 한국 연극의 매력을 알리는 기회가 되고 있다.

<뷰티풀라이프>는 이미 대만에서 라이선스 공연으로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올해는 중국 본토에서도 현지화된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작품에 김호창 배우가 어떤 새로운 매력을 더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뷰티풀라이프>는 대학로 JTN 아트홀 4관에서 공연 중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장익경 시카고 한국일보 특파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