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스선교회·CMM, 회원 초청 연말 음악회
로고스선교회와 CMM 기독의료상조회가 회원과 가족을 초청해 ‘위로와 은혜의 나눔’을 주제로 연말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11일(목) 오후 6시, 노스브룩에 위치한 로고스선교회 본사(2315 Sanders Rd. Northbrook, IL)에서 열린다.
음악회는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시카고 지역 크리스천 뮤지션들의 공연을 통해 위로와 은혜를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공연은 소프라노 자넷 한의 독창을 시작으로, 피아노 트리오(플룻 안혜미, 클라리넷 정근진, 피아노 정지숙)가 출연하며, 섹소폰 앙상블 ‘벨라비’와 ‘시카고 찬양하는 사람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박화신 목사의 지휘 아래 CMM 사역자, 이사진, ‘시카고 찬양하는 사람들’이 함께 헨델 오라토리오 ‘메시아’ 중 ‘할렐루야’를 합창한다.
음악회 후에는 참석자를 위한 간단한 식사와 기념품 증정, 특별 선물 추첨이 진행된다.
주최 측은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하며, 위로와 은혜를 나누고 믿음의 공동체로서 신뢰와 연합을 다지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구글 폼(forms.gle/zDx9baesC6SLKSXD8), 또는 CMM 회원관리부(773-777-8889, 내선 5001, msd@cmmlogos.org)로 신청할 수 있다. 좌석이 한정돼 있어 11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윤연주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 847.290.82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