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 F
Chicago
Sunday, February 1, 2026
Home 종합뉴스 “청소년 예술제에 초대합니다”

“청소년 예술제에 초대합니다”

1489

한국학교협의회 윤현주 회장·박규영 준비위원장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윌링 소재 그레이스교회에서 ‘자녀와 함께하는 시카고 청소년 예술제’를 개최하는 중서부한국학교협의회의 윤현주<사진 좌>회장과 박규영<우> 재미한국학교협의회(NAKS) 학술대회 준비위원장이 최근 본보를 예방해 한인사회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박규영 준비위원장은 “오는 7월 19~21일 NAKS 학술대회가 21년 만에 시카고에서 열린다. 대회를 홍보함과 동시에 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로 이번 예술제를 준비했다. 이번 예술제에서는 한인 2세 학생들의 전통악기 연주와 무용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많이 참석하셔서 2세들의 자긍심을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주 회장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번 예술제에는 GPI 청소년풍물단 소리빛, 불타 국악합주단, 한국무용단 유스팀 등이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일 뿐 아니라 나일스한국학교 학생들의 전통 무용, 나의 꿈 말하기대회 1등 학생의 무대 등도 준비된다”고 전했다. 그는 “한국학교에서 한국인으로서의 자긍심과 정체성을 배워온 한인 2세 학생들이 직접 준비한 이번 예술제에 많은 성원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시카고 청소년 예술제의 입장료는 ▲특별석 50달러 ▲일반인 20달러 ▲어린이 10달러이며 전화(224-558-0061) 또는 이메일(mwc@naks.org)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신경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