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갤러리아, 게르마늄 팔찌 특별세일중
나일스 골프밀샤핑센터내 ‘중외갤러리아’(대표 케이 박)가 게르마늄 팔찌<사진>를 11월 한달동안 특별세일한다.
‘먹는 산소’라고 불리는 게르마늄은 인체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 세포기능 활성화, 통증완화, 혈액순환 개선, 면역력 증진, 집중력 향상, 전자파 차단 등 탁월한 효능으로 운동선수들도 애용하고 있다. 중외갤러리아가 판매하는 게르마늄 팔찌는 앞에 부착된 파워칩이 게르마늄의 강력한 효력을 발생시켜 어깨, 다리, 손목, 허리 통증에도 좋고 착용감도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정가 199달러인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게르마늄 팔찌를 129달러에, 정가 399달러인 게르마늄 원석, 토르말린, 자력 팔찌를 30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게르마늄 팔찌 구입 고객에게는 각종 전자제품이나 수맥, 광물질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유해파를 차단하며 신체 통증 완화, 악취 탈취 효과가 있는 뉴트로 칩도 무료로 증정한다.
케이 박 대표는 “게르마늄 팔찌는 통증 완화부터 전자파, 냄새까지 차단할 수 있으며 예쁜 액세서리도 될 수 있다. 특히 통증을 가진 분들에게 권해드리며 부모님께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게르마늄의 기적을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외는 제품구입 후 10일안에 효능을 보지 못한 고객에게 전액 환불해준다. 중외갤러리아외에도 나일스 아씨플라자내 아모레, H마트내 한국서적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문의: 847-299-6799)<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