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C
Chicago
Saturday, February 24, 2024
spot_img
Home종합뉴스혼다, CR-V 56만 4천대 리콜

혼다, CR-V 56만 4천대 리콜

혼다는 혹한기를 보낸 미국 여러주에 일부 CR-V
SUV 56만4000대를 리콜 한다고 밝혔다.
리콜된 CR-V는 일리노이와 인디애나를 포함한 여러 주에서 판매되거나 등록된 차로 겨울철 도로에 뿌려진 소금으로 인해 프레임이 녹슬고 리어 서스펜션 부품이 느슨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리콜 대상은 겨울철 도로를 청소하는 데 소금을 사용하는 주에서 판매되거나 등록된 2007년부터 2011년까지의 특정 CR-V입니다.
딜러점은 SUV를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 서포트 브레이스를 장착하거나 리어 프레임을 수리한다. 프레임이 심하게 손상된 경우 새로운 차량 구입을 제안하기도 한다. 소유자들은 5월 8일부터 우편으로 통지를 받을 것이다.

미국의 안전 규제 당국은 6일, 소금이 축적되어 부식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운전자가 통제력을 잃어 충돌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리콜된 CR-V는 코네티컷, 델라웨어, 일리노이, 인디애나, 아이오와, 켄터키, 메인, 메릴랜드, 매사추세츠, 미시간, 미네소타, 미주리, 뉴햄프셔, 뉴저지, 뉴욕,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로드아일랜드, 버몬트,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위스콘신 및 워싱턴 D.C.에서 판매되거나 등록된 차이다.
CR-V는 캐나다에서 이미 리콜되었으며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에 제출한 서류에서 미국에서는 61건의 고객 불만이 있지만 사망자나 부상자는 없다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 Advertisment -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