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최고의 융자상품 제공”

954

 

퍼스트 어드밴티지 모기지 태 도 시니어 뱅커

사본 -TeaDo

 

퍼스트 어드밴티지 모기지(FAM)사의 태 도(한국명 도태환) 시니어 뱅커는 “우리 회사는 1893년 설립된 이래 모기지분야 역사와 융자 규모면에서 최대를 자랑한다. 유일한 한인 오피서로 근무하고 있는 저는 업계 10년 이상 근무경력을 바탕으로 한인 고객들에게 최고의 융자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자부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FAM에서는 일반융자(최대 41만7천달러), 점보 론(41만7천달러이상), FHA 론(3.5% 다운페이먼트) 등의 다양한 융자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가격조건이 좋고 클로징기간이 정확한 ‘No Closing Cost’ 옵션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그는 전했다.

태 도 뱅커는 “대부분 한인 모기지 회사들은 대출기관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중개인의 역할을 하지만 우리 회사는 중개인 없이 직접 진행한다. 따라서 모기지율과 금액이 좋고 진행절차도 훨씬 빠르다. 아울러 모기지분야 최대 규모의 회사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쟁업체보다 좋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으로 업계에서 정평이 나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어로도 상담이 가능한 FAM 오피스는 노스필드타운(2 Northfield Plaza, Suite 320)에 위치해 있다.(문의: 224-595-9000, 웹사이트-www.1amllc.com/do)<현우정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