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5-2017] ‘K라디오’후원의 밤 열려

1367

“찾아가는 방송 최선 다하겠다”

지난 2일 진행된 케이라디오 ‘후원의 밤’ 행사에서 조열 대표가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

K라디오(대표 조열)가 지난 2일 글렌뷰뱅큇에서 ‘후원의 밤’ 기금모금만찬 행사를 열었다.

“우리말, 우리노래, 우리 삶을 담은 동포 K라디오 방송”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방송을 진행하는 K라디오는 이날 더 나은 방송을 만들기 위한 기금모금행사를 개최했다.

시카고한인회, 여성회, 충청도민회, 개인, 기업단체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진안순한인회장의 환영사와 조열 대표의 감사인사, 이종국 총영사의 후원 격려사, 저녁 만찬, 기금모금 후원공연(가수 이태원), 기금마련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의 기금모금은 경품 래플 판매 형식으로 진행됐다.

K라디오 조열 대표는 “신사옥 이전 이후 한인사회에 다양한 접근을 위해 웹사이트, 유투브 채널 활용 등 많은 노력을 하는 중”이라며 “직접 알아보고 찾아가서 들어야 하는 방송이 아닌, 우리가 찾아가는 서비스, 찾아가는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최고가 되기보단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회를 맡은 K라디오 이진헌 아나운서는 “항상 동포들 옆에서 희로애락을 함께 할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신경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