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달라스 체전

3742

“맛있게 먹고 화이팅 합시다!”

달라스 미주체전 개막식전 달라스 어빙지역에 위치한 중앙연합감리교회에서 모든 체전 참가자들이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사진은 시카고 테니스팀 선수들.

시카고팀 조직위원

달라스 체전 시카고팀 조직위원들. 왼쪽부터 오소제 준비위원장, 강위종 단장, 김기영 회장, 홍병길 이사장, 박건일 경기협력부장.

“독도는 우리땅!”

16일 열린 개막식 축하공연에서 달라스 한국학교학생들이 ‘독도는 우리땅’ 플래시몹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환영합니다”

15일 달라스 수라식당에서 열린 ‘환영의 밤’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경호 재미대한체육회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설훈 국회의원, 유석찬 달라스 한인회장, 장덕환 달라스체육회장 등 각계 인사들이 다수 참석했다.<사진=체육회>

골프팀 “은4 동1”

개막이후에도 새벽과 야간연습을 강행하며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한 시카고 골프팀 선수들. ▲여자 시니어 개인: 제인 박(은) ▲여자 단체(은) ▲종합단체(은) ▲남자단체(은) ▲골프종합점수(동): 한동철, 홍인한, 김철, 홍용일, 박래섭, 제인 박, 이혜란, 권희정.

농구팀

2016 북미주 전국농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시카고 농구팀이 이번 대회에서는 아쉽게도 입상하지 못하고 다음 대회를 기약했다.

볼링팀

최고의 단합과 페어플레이정신으로 멋진 경기를 선보인 시카고 볼링팀 선수들.

탁구팀

탁구팀은 이번 대회에서 개인전, 단체전 모두 본선에 진출했으나 메달권에는 진입하지 못했다.

사격팀 “금5 은4 동5”

금메달 5개 등 무려 14개의 메달을 획득해 시카고 사격의 위상을 높힌 사격팀. ▲여자 트랩:한수정(금), 미쉘 남(은) ▲남자 트랩: 윤성덕(동) ▲남자 스킷: 윤성덕(동)  ▲공기권총 개인:윤성덕(금) ▲여자 센터파이어 권총:미쉘 남(은), 한수정(동) ▲남자 센터파이어 권총: 윤성덕(동) ▲스탠다드 권총:윤성덕(금) ▲단체 트랩(은) ▲단체 스킷(은) ▲단체 공기권총(금) ▲단체 스탠다드 소총(금) ▲사격종합점수: 윤성덕, 이상문, 이용주, 존 김, 미쉘 남, 한수정(동)

야구팀

달라스의 무더운 날씨 속 그라운드 위에서 멋진 경기를 선보인 시카고 야구팀.

족구팀 시니어부 “은1”

6회 연속으로 경기를 치르며 선전했던 시카고 족구팀 일반부와 시니어부가 다음대회에서의 활약을 기약했다. ▲족구 시니어부 은메달: 이훈규, 박명학, 오창민, 최동식.<사진=족구협회>

축구팀 “동1”

체감온도 화씨 105도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경기장을 누빈 시카고 축구팀 선수들. ▲축구 장년부(동).<사진=축구협회>

테니스팀 “은2, 동2”

시카고 테니스팀. ▲장년부 여자 개인 복식: 수 전, 제니 박(은) ▲일반부 단체전:김기연, 안규리, 안혜리(은) ▲일반부 여자 개인 단식-김기연(동) ▲장년부 단체전-장시춘, 박광섭, 김기철, 김원량, 수 전, 제니 박(동).<사진=테니스협회>

태권도팀 “동2”

시카고 태권도팀이 멋진 승부를 선보였다. ▲일반부 페더급 품새: 조형진(동) ▲일반부 페더급 겨루기: 조형진(동).<사진=태권도팀>

소프트볼팀 “동1”

올해 정식종목으로 첫 출전한 소프트볼 시카고팀 선수들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사진=소프트볼협회>

배드민턴팀 “은1, 동1”

배드민턴 시카고협회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개인 참가자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여자 싱글: 장애린(은) ▲여자 복식: 천제인, 장애린(동). <사진=배드민턴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60대 이상으로 구성된 시카고 테니스팀 장년부 장시춘, 김원량(우) 선수가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정신집중”

시카고팀 효자종목 사격팀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하며 한 발, 한 발 쏘고 있다.

“최선을 다하자”

순수 아마추어로 구성된 시카고 탁구팀 선수들이 수준급 선수들이 출전한 타주 선수들에 눌리지 않고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있다.

승리의 하이파이브

17일 오전에 시작된 야구경기에서 라스베가스팀을 22:0으로 대파한 시카고팀 선수들이 승리의 하이파이브를 하고있다.  <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