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 C
Chicago
Wednesday, February 21, 2024
spot_img
Home종합뉴스 김상일 시카고 총영사 신년사

[01-01-2016] 김상일 시카고 총영사 신년사

김상일 시카고 총영사 신년사

 

김상일총영사

 

 

존경하는 미 중서부 동포 여러분!

희망찬 2016년 병신년 새해를 맞아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올해도 동포 사회가 더욱 단결되고 화합된 모습으로 발전할거라 믿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동포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저희 주시카고총영사관은 동포사회의 권익 향상과 발전 및 한미관계 증진 등을 위하여 노력해왔습니다. 다시한번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저희 주시카고총영사관은 행복한 동포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미 중서부 13개 관할 주에 체류하시는 동포 여러분을 위해 맞춤형 민원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미국 주류사회에서의 동포들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한 각종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와 미 중서부간의 경제 교류 활성화 노력과 더불어 대한민국을 보다 가까운 이웃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공공외교에도 더욱 힘쓰겠습니다.

한국전 참전용사를 기념하는 행사를 지속함으로써 한국전 유산을 미국의 미래 세대에게 전승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한글교육 사업지원 및 한식 알리기, 전통문화 공연을 추진하는 등 공공외교 사업을 차질없이 수행해 우리나라를 널리 알려나갈 것입니다.

새해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다시한번 동포사회가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동포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RELATED ARTICLES
- Advertisment -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