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6 F
Chicago
Friday, July 26, 2024
spot_img
Home종합뉴스 “주님께 쓰이는 교회되길”

[05-18-2016] “주님께 쓰이는 교회되길”

다솜교회, 창립 40주년 감사예배

dasom

다솜교회 창립 40주년 감사예배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사진=다솜교회>

 

데스 플레인스 소재 다솜교회(담임목사 김종관)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지난 15일 감사예배를 올렸다.

이날 예배는 김종관 담임목사가 ‘나아가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고 ▲다솜교회 역사 사진 모음 동영상 시청 ▲다솜교회 약사 소개(박광우 집사) ▲축사(조원하 목사) ▲감사패전달(김종관 목사) ▲기념 앨범 전달(장한준, 이순자 장로) ▲꽃다발 전달 등의 순서로 이뤄졌다.

김종관 목사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다솜교회가 주님께서 원하시는 자리로 좀 더 나갈 수 있기를 기도한다.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고 사명에 충실한 교회로 새로워지기를 바라며 마지막 시대에 주님의 오른 손에 붙들려 쓰임 받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학개서 2장 9절 말씀인 ‘이 성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의 말씀이 다가올 다솜교회의 역사와 함께할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며 주님께 감사드린다”고 아울러 전했다.

한편 다솜교회는 1976년 5월 2일 데스 플레인 한인교회로 건립된 후 1995년 중앙성결교회로 교회 명칭을 변경했으며 2005년에 다솜 교회로 교회 명을 다시 바꿨다. ‘선교적 디아스포라 교회’의 사명을 띠고 하나의 영광, 사랑, 생명 3대 핵심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