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1 F
Chicago
Sunday, June 30, 2024
spot_img
Home종합뉴스로컬뉴스채샘의 홈트레이닝 ‘Chae’s Home Training’

채샘의 홈트레이닝 ‘Chae’s Home Training’

WIN-TV 생방송 “시카고 지금”
건강한 아름다움이 넘치는 헬스 트레이너 김채연

2020년 단국대 스포츠 경영학과를 졸업한 김채연 강사는 2018년 교환학생으로 시카고에 온게 지금 정착하게 한 인연이 되었다. 그리고 작년 시카고 랜딩에 성공한 그녀는 시카고에서 자신만의 스포츠 브랜드를 런칭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한국에 머물 당시, 김채연 강사는 J 스포츠 브랜드에서 ‘바디 챌린지’ 라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한 경험이 있다. 본인의 몸과 마음에 변화를 주고자 같은 목표를 가진 참가자들을 모집해 8주간 챌린지 과정을 다 함께 공유하면서 참가자 전원이 뜻깊은 도전을 이뤄냈다. 김채연 강사는 그곳에서 브랜드, 프로그램 참가자, 그리고 협력 헬스장이 서로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게 연결고리로써 매너저 역할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운동에 대한 대중들의 각각 다른 생각, 니즈 그리고 선입견에 대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다.
자신만의 밝은 에너지와 시원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김채연 강사는 피트니스 인스트럭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운동시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성과 꾸준함이라고 답한다. 운동은 하루 한다고 해서 다음날 바로 몸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본인이 꾸준히 즐겁게 할 수 있는 게 중요하다고 한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김채연 강사는 오는 10월 25일 시작하는 ‘WINTV 생방송 시카고 지금’ 프로그램에 초대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말미에는 ‘Chae’s Home Training’이란 코너로 5분간 따라할 수 있는 유용한 운동 동작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아줄 김채연 강사의 코너가 기대된다.
2023년 10월 시작한 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교양프로그램으로 뉴스, 전문가 코너 그리고 한인사회와 적극적인 커뮤니테이션을 소통하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공중파 채널 24.5와 WIN 라디오 그리고 유튜브 WINTV Chicago 에서 동시 시청 가능하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