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화려한 할로윈 조명쇼

1248
맥도날드 시카고 플래십 매장에서 할로윈 조명쇼가 31일까지 펼쳐진다.<사진=맥도날드>

다운타운 맥도날드 플래그십 매장…경품이벤트도

 

최근 오픈한 시카고 다운타운 소재 맥도날드 플래그십 매장(600 North Clark St.)이 오는 31일까지 화려한 할로윈 조명쇼를 선보인다.

시카고 플래그십 매장은 지난 5일 1,630 스퀘어피트의 공간을 할로윈 장식으로 꾸미고 LED 조명쇼를 펼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장 서쪽 외벽에 1만여개의 LED 전구, 야외 스포트라이트, 수 백개의 호박 램프, 할로윈 장식들로 화려하게 꾸며진 할로윈 조명쇼는 31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1시간마다 2번씩 ‘Trick. Treat. Win! Fright Lights’ 이벤트도 병행된다.

또한 할로윈 맞이 특별 이벤트로 전국 매장에서 ‘즉석 당첨’을 실시하고 있다. 빅맥, 알티산 치킨 또는 버터밀크 크리스피 치킨 버거, 감자튀김 등 대표적 메뉴 패키지에 붙어있는 게임피스를 벗기면 즉석에서 경품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당첨 상품은 현금, 플레이 스테이션 번들, 기프트카드 등 다양하다.

당첨이 되지 않아도 게임피스를 온라인으로 응모해 토큰(Entry Token)으로 교환하면 맥도날드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일일 경품 추첨에도 응모할 수 있다. 앱을 통한 경품도 맥도날드 평생 무료 이용권, 2019년형 현대 산타페, 여행상품권, 풋볼 경기 관람, 여행권 등 푸짐하다.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tricktreatwin.com/)를 참조하면 된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