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1명 등 총 1천여명 행운

1807
7일 열린 중부마켓 경품대잔치 추첨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당첨자가 나오자 환호하고 있다.

중부마켓 글렌뷰점 오픈 기념 경품대잔치 추첨

 

중부마켓 글렌뷰점이 지난 6개월간 진행한 ‘중부마켓 글렌뷰점 오픈기념 경품대잔치’에서 BMW 차량이 걸린 대상 1명 등 1천여명이 행운을 안았다.

중부마켓은 지난 7일 주차장에서, 캐시 소스탁 글렌뷰 경찰서 부서장과 고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총 20만개의 경품권이 응모된 경품대잔치 추첨을 실시했다. 중부마켓은 이날 추첨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고무장갑, 물통, 행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전달했으며, 추첨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도 선물 및 다과를 제공했다.

총 10만달러 가량의 상품이 준비된 이번 경품추첨결과 ▲BMW 승용차가 걸린 대상에는 Carliza씨가 당첨됐으며, ▲안마의자가 상품인 1등에는 Lyun Su Kim, Hye Nam Choe, Soon joo Hyon, Young Hedding, Sook Yung Choi 등 총 5명이 당첨됐다. ▲삼성 지펠 김치냉장고가 걸린 2등에는 Andrew Chow, 성경, Jeong hyeon Bae, Hyun joo Huy, Hong Park, Jae un Jung, Jae youn Lim 등 7명이, ▲딤채 쿡 압력밥솥이 걸린 3등에는 Gina Hong, Fens Jivo Gao, Claire Sohn, Nan hui lee, Mi Yoon, Eun Young Choi, S. Ma Goois 등 7명이 각각 당첨됐다. 이밖에 ▲4등 한국산 이불(50명) ▲5등 오븐 락 글라스 찬통(70명) ▲6등 머그잔 세트(70명) ▲7등 장수미 15파운드(200명) ▲8등 농심 신라면(300명) ▲9등 오뚜기 컵라면(300명) 등 당첨자는 총 1,010명에 달한다.

당첨자 명단은 중부마켓 웹사이트(joongboomarket.com)와 매장에 게시되며 언론을 통해서도 알릴 예정이다. 당첨자는 90일안에 신분증을 지참하고 글렌뷰점을 방문해서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중부마켓 앤드류 홍 부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 앞으로도 품질좋은 상품을 많이 준비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스티브 안 총괄전무는 “경품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고객사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중부마켓측은 대상 당첨자인 Carliza씨가 경품권에 기록한 주소가 정확하지 않고 연락이 닿질 않고 있다면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추가적으로 대상 당첨자 1명을 더 추첨해 공개하지 않고 봉투에 넣어 3명이 서명 후 밀봉했다고 밝혔다. 마켓측은 대상 당첨자와 오는 13일까지 연결이 되지 않을 때는 추가 추첨한 당첨자가 대상 상품을 수령할 것이라고 아울러 밝혔다.<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