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마켓 글렌뷰점 오픈 기념 경품대잔치 추첨
중부마켓 글렌뷰점이 지난 6개월간 진행한 ‘중부마켓 글렌뷰점 오픈기념 경품대잔치’에서 BMW 차량이 걸린 대상 1명 등 1천여명이 행운을 안았다.
중부마켓은 지난 7일 주차장에서, 캐시 소스탁 글렌뷰 경찰서 부서장과 고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총 20만개의 경품권이 응모된 경품대잔치 추첨을 실시했다. 중부마켓은 이날 추첨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고무장갑, 물통, 행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전달했으며, 추첨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도 선물 및 다과를 제공했다.
총 10만달러 가량의 상품이 준비된 이번 경품추첨결과 ▲BMW 승용차가 걸린 대상에는 Carliza씨가 당첨됐으며, ▲안마의자가 상품인 1등에는 Lyun Su Kim, Hye Nam Choe, Soon joo Hyon, Young Hedding, Sook Yung Choi 등 총 5명이 당첨됐다. ▲삼성 지펠 김치냉장고가 걸린 2등에는 Andrew Chow, 성경, Jeong hyeon Bae, Hyun joo Huy, Hong Park, Jae un Jung, Jae youn Lim 등 7명이, ▲딤채 쿡 압력밥솥이 걸린 3등에는 Gina Hong, Fens Jivo Gao, Claire Sohn, Nan hui lee, Mi Yoon, Eun Young Choi, S. Ma Goois 등 7명이 각각 당첨됐다. 이밖에 ▲4등 한국산 이불(50명) ▲5등 오븐 락 글라스 찬통(70명) ▲6등 머그잔 세트(70명) ▲7등 장수미 15파운드(200명) ▲8등 농심 신라면(300명) ▲9등 오뚜기 컵라면(300명) 등 당첨자는 총 1,010명에 달한다.
당첨자 명단은 중부마켓 웹사이트(joongboomarket.com)와 매장에 게시되며 언론을 통해서도 알릴 예정이다. 당첨자는 90일안에 신분증을 지참하고 글렌뷰점을 방문해서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중부마켓 앤드류 홍 부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 앞으로도 품질좋은 상품을 많이 준비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스티브 안 총괄전무는 “경품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고객사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중부마켓측은 대상 당첨자인 Carliza씨가 경품권에 기록한 주소가 정확하지 않고 연락이 닿질 않고 있다면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추가적으로 대상 당첨자 1명을 더 추첨해 공개하지 않고 봉투에 넣어 3명이 서명 후 밀봉했다고 밝혔다. 마켓측은 대상 당첨자와 오는 13일까지 연결이 되지 않을 때는 추가 추첨한 당첨자가 대상 상품을 수령할 것이라고 아울러 밝혔다.<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