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2962

글렌뷰에 새로 오픈한 ‘럭실론 퍼니처’

 

고급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가구전문점인 ‘럭실론 퍼니처’가 글렌뷰에 새로 오픈해 성업중이다.

지난 7월 1일 오픈한 ‘럭실론 퍼니처’(대표 김양래/사진)는 미국, 이태리, 중국 등에서 생산된 다양한 고급~중급 가구(바셋, 나뚜찌, 겜마, 인칸토, 에스팬홈, 스톤인터내셔널 등)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원하는 천, 색상, 크기 등을 선택해 가상으로 가구에 입혀보는 시뮬레이팅 및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8월말까지는 무료 배달과 아울러 가구를 닦아주고 설치할 자리의 청소까지 해주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양래 대표는 “가구업종에 20년간 종사하면서 얻은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구점을 열고 좋은 품질의 제품만 엄선해 판매중이다. 크기, 색깔, 디자인, 분위기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고객이 원하시는 가구를 찾고 맞춰드린다. 정형화된 가구를 구입해야하는 프랜차이즈 가구점과 차별화되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앞으로 옥 브룩, 시카고 다운타운 등에도 지점을 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방문하셔서 직접 눈으로 보시고 만져보시고 시뮬레이팅 해보시길 바란다. 또한 사랑방처럼 한인들이 모일 수 있도록 매장내 공간을 무료로 개방중”이라고 덧붙였다.

3222 Glenview Rd.에 위치한 럭실론 퍼니처는 월~금요일(오전 10시~오후 8시), 토요일(오전 10시~오후 7시), 일요일(오전 11시~오후 5시) 주 7일 영업하며 오픈 기념으로 최대 50% 할인세일도 실시중이다.(문의: 847-730-3448)<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