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현금·제로 이자·포인트 적립 등 혜택’

786
크레딧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잘 만 이용하면 수수료 절약과 무료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AP]

전문가들이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신용카드는?

캐피털 원 퀵실버 캐시 리워드 등···제한규정 등은 주의 해야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은행들 사이에서도 고객 잡기 경쟁이 치열하다. 듣기에도 솔깃한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혜택을 잘만 이용한다면 그야말로 돈 쓰면서 돈을 버는 격이다. 최근 USA 투데이는 신용카드 발급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로 사용자의 돈을 절약해주는 베스트 신용카드 6가지’를 소개했다. 자신에게 맞는 신용카드로 최대의 혜택을 누려보자.

■캐피털 원 퀵실버 캐시 리워드
▲포인트: 캐피털 원 퀵실버 캐시 리워드는 벤더나 구매가격에 상관없이 사용자의 모든 구매에 대한 1.5%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지급에 대한 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포인트를 모을 시, 큰 이익을 볼 수 있다.
▲혜택: 카드 신규 발급 후 첫 3개월 동안 500달러 지출 시, 150달러의 보너스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첫 15개월 동안은 이자율이 0%이며, 그 후에는 사용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이자율이 16.24~26.24% 수준으로 오른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포인트: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는 모든 여행과 식사비용에 대해 제한 없이 1달러당 2포인트를 지급해 주며, 모든 구매 비용에 대해서는 제한 없이 1 달러당 1포인트를 지급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호텔, 서커스, 자동차 렌트, 숙박 등의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체이스 여행 포털 사이트에서는 1포인트당 1.23센트로 환산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워드 포인트는 하얏트 호텔이나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등 체이스와 협업하는 업체들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혜택: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는 ‘렌터카 보험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가 해당 카드로 렌터카를 빌릴 시 업체에 따로 보험료를 지급하지 않아도 되며, 만일 렌터카 이용 시 사고가 발생했다면 본인의 회사에 클레임을 하지 않아도 된다. 이 밖에도 해외에서 사용 시 해외결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체이스 프리돔
▲포인트: 체이스 프리돔은 모든 구매에 대해 최소 1%의 캐시백 포인트나, 여행 관련 및 기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체이스 얼티메이트 리워드 1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분기마다 정해지는 특정 카테고리와 관련해 카드를 사용할 시 5%의 캐시백 포인트나 체이스 얼티메이트 리워드 5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주유소, 식료품점, 아마존, 백화점 등 다양한 범위를 포함한다.
■혜택: 카드 신규 발급 후 첫 15개월 동안 이자율이 0%이며, 그 후에는 사용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17.24~25.99% 수준의 이자율이 적용된다.
■ 캐필털 원 저니 스튜던트 리워드
▲포인트: 캐피털 원 저니 스튜던트 리워드 카드는 신용카드를 이제 막 사용하기 시작하는 학생들이 쓰기에 적합하다. 신용 쌓기를 원하는 이들은 저니 스튜던트 카드의 ‘정시 결제 인센티브 프로그램’(Journey Student card‘s on-time payment incentive program)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제때 밸런스를 갚으면 0.25%의 추가 캐시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혜택: 손쉬운 신용점수 조회를 통해 편리하게 신용관리를 할 수 있으며, 캐피털원 온라인 크레딧와이즈 플랫폼을 통해 신용카드와 관련한 중요 사항을 무제한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이자율은 26.96%대로, 빚을 지고 싶지 않다면 제시간에 밸런스를 갚을 것을 추천한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심플리캐시 플러스 비즈니스 크레딧 카드
▲포인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심플리캐시는 사무용품 매장이나 무선전화 서비스에 대해 5%의 캐시백 포인트를 지급하며, 일부 카테고리 관련 소비에 대해 3%의 캐시백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모든 구매에 대해 1%의 캐시백 포인트를 지급한다. 위의 5%와 3% 캐시백 포인트 지급 혜택은 매년 해당 범주 내의 첫 5만 달러 지출 내에서만 적용된다.
▲혜택: 퀵북스(QuickBooks)와 연동 가능해 사용자가 소비 및 지출에 대해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수화물 및 여행 사고 보험, 자동차 렌터카 손실 및 손해 보험, 구매 보호, 워런티 연장 등 추가적인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장희래 인턴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