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여름맞이 페스티벌 및 이벤트

883

2022 피치포크 뮤직 페스티벌- 피치포크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시카고 루프 지역의 유니온 공원(1501 W. Randolph St.) 코너에서 열린다. 매일 정오부터 이벤트가 시작하며 3일간의 행사 티켓은 200달러이다. 하루 입장권은 99달러이고 10세 미만 아동은 입장이 무료다.

 

밀레니엄 공원 뮤직 콘서트- 오는 14일 밀레니엄 공원에서 무료 콘서트가 Chicago Independent Venue Leage(CIVL) 주최로 열린다.
인디펜던트 베뉴(venues) 주간으로 설정되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다양한 뮤직 Venue가 선보이게 된다. 홈타운에서 명맥을 이어가는 20여 개의 이상의 다양한 로컬 및 독립된 음악 관련 아티스트들이 향연을 펼친다.

C2E2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열린다 – ‘스타워즈’의 극성 팬이라면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열릴 C2E2(Chicago Comic & Entertainment Expo)를 기대해도 될 듯하다.
이번에 열릴 연례 컨벤션에는 유명 만화 캐릭터 창조자, 시리즈 작가들 그리고 영화계의 명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된다. 참가자들을 살펴보면 ‘스타워즈’의 빌리 디 윌리암스, ‘가디언 오브 더 갤럭시’의 스타인 마이클 부커 그리고 레슬링계에서 유명한 믹 폴리 등이 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