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2017] 5가지 새 메뉴 인기 만점

5826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가 올 여름부터 새로 내놓은 메뉴 5종.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글렌뷰 타운내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이 새로 내놓은 메뉴 5종류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홍콩반점은 올 여름 ‘쟁반짜장’과 ‘군만두’를 출시한데 이어 9월 중순에는 ‘마요새우’와 ‘비프짬뽕’을, 그리고 최근에는 ‘홍콩윙즈’를 새 메뉴로 추가했다. 쟁반짜장은 신선한 야채, 돼지고기, 오징어와 새우 등 해산물을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내고 일반 춘장이 아닌 홍콩반점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했으며 군만두는 얇은 만두피 안에 돼지고기와 갖은 야채가 들어간 속이 꽉 찬 만두로 이들 메뉴는 출시하자마자 인기메뉴로 자리매김했다.

마요새우는 튀긴 점보새우에 마요네즈와 레몬즙 등을 섞어 만든 백종원 특제 소스가 곁들여진 것이며 비프짬뽕은 육수를 소고기와 새우로 우려내 색깔이 맑고 칼칼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이들 메뉴 또한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양념맛과 마늘간장 맛의 치킨 윙인 ‘홍콩윙즈’도 나왔다. 양념 맛은 달콤하고 매콤한 맛을 내는 소스를, 마늘간장 맛은 한국 청양고추와 마늘, 간장이 들어간 소스를 사용했다.

홍콩반점 시카고지점 신명주 대표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올해 새 메뉴를 5가지나 출시했는데, 모두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2년전 오픈했을 때는 20% 정도였던 타인종 고객 비율이 지금은 35% 이상이나 높아졌다. 10번을 드시면 1개의 메뉴를 무료로 드리는  쿠폰제도도 있으니 지속적인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문의: 224-257-4942)<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