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2-2018] 비톡스 플래티늄, 수퍼 린 파우더

1080

영신건강, 새해맞아 신제품 출시

 

영신건강이 ‘4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한 출발’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새해를 맞아 천연성분으로 만든 신제품을 출시했다.

비톡스 플래티늄(95달러)은 자연에서 추출된 최고급 영양크림으로 최신 공법을 통해 주름 개선 효과가 검증된 봉독과 마누카 꿀, 피부 항산화 효과와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마이크로 알게, 피부 셀 구조 개선 및 피부 조직 강화를 돕는 포도 추출물이 첨가됐다. 영신건강은 작년도 고객 중 VIP 고객을 선정해 비톡스 플래티늄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월 28일까지 비톡스 플래티늄 1개 구입시 Renove Vitamin C Serum or Renove Royal Jelly Cream을 무료로 드린다.

수퍼 린 파우더(60달러)는 다이어트와 신체 건강을 돕는 성분으로 유명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아로니아 파우더, 노루궁뎅이 버섯, 모링가, 몽크 푸르트가 첨가돼 지방 생성을 억제하고 콜레스트롤 및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파우더 1개 구입시 알로에 플럼 다이어트 10팩을 무료로 증정하며, 2개 구입시 1개가 무료다. 이밖에 작년 9월에 출시된 로얄젤리 리프팅 세럼, 차가·영지·노루궁뎅이 버섯 파우더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세럼은 피부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탁월하며 버섯 파우더는 버섯의 약리작용을 극대화한 천연 제품이다.

허재은 상무는 “새해를 맞아 더욱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두 화학 성분이 배제된 천연성분으로 제조됐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새해에도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문의: 877-727-5530, www.yshealth.com)<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