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자를 위한 법률회사”

1369

Immigration Law Associates, P.C.

 

스코키 타운(707 Skokie Blvd #302) 소재 ‘Immigration Law Associates, P.C.'(ILA/대표 변호사 엘리자베스 월더)는 지난 26년간 추방, 투자, 결혼 및 가족 초청, 종교 등 이민전문 로펌으로서 정직하고 꼼꼼한 일처리로 정평이 나 있다.

ILA에서 14년간 근무해온 르네 뷔렉<사진 우> 부대표 변호사는 “ILA는 ‘이민자를 위한 로펌’이다. 정직, 정확, 신뢰를 바탕으로 전문변호사들이 케이스를 분석하고 접근한다. 목표는 언제나 최종 승인”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취업이민 1순위의 경우, 예술, 과학, 종교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지식을 가지고 한국어, 스페인어, 폴란드어 등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전문직 직원’들이 변호사를 보조한다는 것도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14년간 통역, 마케팅, 행정 등을 담당하고 있는 그레이스 리<좌> 한국부 서비스 디렉터는 “20여년전부터 현재까지 우리는 ‘될 케이스만 받는 곳’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만큼 꼼꼼하고 신중하게 케이스를 받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풍부한 경험과 지식으로 정확한 판단을 내리시는 우리 변호사들의 조언을 최우선으로 여기셔서 미국에서의 삶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ILA는 월~금요일 오전 9시~4시까지 오픈하며 상담고객들을 위해 월 1회 토요일에도 문을 연다.(문의: 847-763-8500)<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