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블루베리농장
미시간 선샤인 블루베리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싱싱한 블루베리과 효소, 식초를 특별판매한다.
블루베리 제철을 맞아 7월부터 8월 20일까지 주문하는 사람에게 블루베리 1박스(5파운드)를 20달러에 제공하며, 10박스이상 주문시에는 시카고, 나일스, 윌링 등의 지역에 무료 배달이 가능하다. 또한 올해엔 1년 이상 된 100% 천연 발효 블루베리 효소와 천연 발효 블루베리 식초도 특별 판매한다.
블루베리는 시력보호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며, 피를 맑게 하고 심장질환과 뇌졸중, 당뇨병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도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블루베리에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은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 뇌세포는 물론 피부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되어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되기도 한다. 아울러 블루베리는 저칼로리 식품으로서 식이섬유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변비 예방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미시간 선샤인 블루베리농장 설금기 대표는 “블루베리는 이미 건강에 좋은 과일로 잘 알려져 있는 대표 과일이다. 특히 제철에 먹는 과일은 그 효능이 더욱 높다. 여기서 재배하는 블루베리는 농약을 덜 치고 싱싱하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신 손님들은 매년 찾으신다. 또한 8월 10일부터는 특산 백도 복숭아, 가을부터는 밤과 후지사과를 판매한다”고 전했다.(문의: 847-361-7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