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영예

0
1222
<사진=법무법인 미래>

법무법인 미래 박현주 공동대표 변호사

법무법인 미래 공동대표 변호사 박현주 세계한인벤처네트워크(INKE) 시카고지부 의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박현주 변호사는 중서벤처기업부와 벤처기업협회가 지난 10일 한국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 ‘2019 벤처창업진흥 포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사진> 박 변호사는 전세계 여러 INKE지부 가운데 한국계 중소기업의 미국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등 가장 활발한 활동 및 실적을 이룬 공로로 포상자로 선정됐다. UIC와 시카고 켄트법대를 졸업한 박현주 변호사는 15년전 법무법인 미래를 창립해 운영해왔으며 시카고 한인사회에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박 변호사는 “이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이다. 지난 몇년간 한국 회사들이 미국 시장에 진출을 확장하는데 초점을 두고 도왔는데 그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이 된다. 이 상은 우리 오피스 직원들 모두와 함께 나눠야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없었더라면 가능할 수 없었기 때문”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우리는 협상에 의한 계약, 합병 및 인수, 이민 문제 등 모든 법적 문제들에 있어서 계속적으로 한국 회사들을 도울 것이다. 이를 통해 한국 회사들이 미국 회사들과 경쟁하고 한국과 한국계 미국인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