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 하나로 피부관리하세요”

1212

‘L&MISO’ 추석맞이 특별세일 이벤트 실시

화학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100% 천연식물 미용농축액인 ‘L&MISO’의 미소세럼 제품을 시카고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L&MISO’의 미소세럼은 스킨, 로션, 에센스, 영양크림, 아이크림 등 5가지의 기능이 모두 담겨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효능이 좋은 제품이다. 미소세럼은 유기게르마늄, 유기유황, 동백유, 라벤더, 로즈마리, 뽕잎, 인삼 등 다양한 천연 성분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L&MISO’는 미소세럼 뿐만 아니라 천연 클렌징&마사지 비누도 판매하고 있는데 미소세럼과 마찬가지로 100% 천연 물질로 만들어졌다.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았어도 폼클렌징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만큼 세정력이 좋다. 얼굴 뿐만 아니라 몸에도 사용 가능하며 몸에 사용할시 바디로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어 특히 겨울철에 좋은 제품이다. ‘L&MISO’는 미소세럼을 3개 구입시 1개를, 클렌징&마사지 비누도 3개 구입시 1개를 각각 무료로 증정하는 추석맞이 특별세일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나일스 소재 ‘L&MISO’ 시카고 판매처 서형미<사진> 대표는 “화장품을 여러 개 안바르고 미소세럼 하나만 발라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하루종일 촉촉하기 때문에 화장이 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아토피, 여드름, 건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쓰면 더욱 좋다. 피부 개선효과, 잔주름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직접 몇 년간 제품을 써보고 너무 좋아서 알리고 싶은 마음에 시카고에서도 판매하게 됐다. 제품에 관심있는 분들 중 무점포, 소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도와드린다. 꼭 매장을 오픈하지 않아도 인터넷을 통하거나 개인적으로도 판매가 가능하다. 현재 나일스 아씨플라자내 건강마을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문의: 847-714-3108)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