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칸신주 사무실서 총격

0
1276
19일 오전 총격사건이 발생한 위스칸신주 미들턴 소재 소프트웨어업체 ‘WTS 패러다임’이 입주해 있는 건물에 구급대가 출동하고 있다.

경찰, 용의자 사살…3명 부상

위스칸신주 남동부 미들턴 타운내 한 소프트웨어 회사 사무실에서 19일, 총격사건이 발생해 3명이 총상을 입었다.

AP통신, 지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총격 용의자는 경찰의 대응 사격으로 피살됐다. 사건은 이날 오전 10시25분 밀워키시에서 서쪽으로 145㎞ 떨어진 미들턴 소재 WTS 패러다임이라는 회사 사무실에서 일어났다.

미들턴 경찰국의 척 폴크스 국장은 AP통신에 “총격범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말했다. 목격자들은 총성 여러 발이 들린 뒤 사무실에 있던 사람들이 곳곳으로 흩어졌다고 전했다.

경찰은 3명이 총상을 입어 병원으로 후송됐다고 말했다. 총격범은 경찰이 쏜 총에 맞아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소송됐으나 결국 숨졌다. 용의자 신원이나 범행 동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회사 직원 주디 레이머스는 AP에 “보드가 쓰러질 때처럼 큰소리가 나더니 사람들이 도망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다른 목격자는 “탕, 탕 같은 파열음이 들렸다”고 말했다. WTS 패러다임은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만드는 회사로 직원 수는 140여명으로 알려졌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