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2016] 한마음으로 하나님께 찬양

1668

목사부부합창단 12회 정기연주회 성황

 pastors-choir3

12회 정기연주회를 마친 목사부부합창단과 특별출연진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교파를 초월해 찬양으로 섬기는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이 지난 9일 아이타스카 소재 한미장로교회에서 400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속에 제12회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이날 연주회에서 목사부부합창단(단장 이성자 목사/지휘 조희현/반주 박혜숙/올갠 서현선)은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이 작은 나의 빛’, ‘주님의 영광 영원히 있을지어다’, ‘주는 나의 목자’ 등 8곡의 찬송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연주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김택주 목사, 시카고 청소년 워십댄스팀 M4G, 피아노 트리오(피아노 백승화/바이올린 최평화·장수희·문미경/첼로 조미나·최정도·곽태광) 등이 특별 찬조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이성자 목사는 “우리의 간증인 찬양을 하나님께 바치기 원하는 한마음으로 모여 연습했다”고 전하고 “연주회를 통해 모인 기금은 주정부의 예산삭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서로돕기센터를 후원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특별출연해 ‘십자가 메들리’, ‘아 하나님의 은혜로’를 연주한 김택주 목사는 “하나님께 온 마음 다해 찬양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2005년 창단돼 미국, 한국 등에서 찬양으로 사랑을 전함과 아울러 홀사모, 군장병, 북한동포, 선교회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와 선교사역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목사부부합창단은 매주 월요일 저녁 한사랑장로교회에 모여 연습을 하고 있다.(입단 문의:847-668-6035) <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