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폰더를 대신하는 새로운 아이패스

0
367

일리노이주 유료 도로의 I-PASS 시스템이 곧 변경되면서 기존 트랜스폰더를 사용하는 운전자들은 기기에 명시된 유효기간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시스템이 바뀜에 따라 새로이 아이패스(I-PASS) 스티커를 구입해야 한다.

지난 주에 처음 출시된 새로운 스티커는 오아시스, Jewel-Osco 참여 매장 및 Tollway 본사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구매 할 수 있으며 기존 기기에 납부하던 다운페이 10달러는 없다.

운전자는 또한 여러 개의 스티커를 받아 동일한 I-PASS 계정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차량 간에 스티커를 이동할 필요가 없게 된다.

I-PASS 이름은 일리노이주에서만 고유할 수 있지만 Tollway의 오랜 플랫폼은 미국 12개 이상의 주에서 사용되는 E-ZPass 시스템의 일부로 E-ZPass 시스템은 미시시피 강 동쪽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I-PASS 스티커는 시카고 지역과 대서양 사이의 사실상 모든 곳에서 유효하다.

I-Pass 및 E-ZPass는 일리노이주 이외 델라웨어, 플로리다,인디애나,켄터키,메릴랜드,매사추세츠주,미네소타,네브라스카,뉴햄프셔,뉴저지,뉴욕,노스 캐롤라이나,오하이오,펜실베니아,로드 아일랜드,웨스트 버지니아 외에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는 I-Pass와 E-ZPass가 모두 허용된다.

조지아주도 곧 E-ZPass 시스템에 합류할 예정이다. I-PASS 스티커 태그는 통행료 징수 분야의 최신 발전을 의미한다고 일리노이 고속도로청 이사 카사운드라 루즈 ( Cassaundra Rouse)는 성명에서 밝혔다. 일리노이 유료 고속도로청 웹사이트는 www.illinoistollway.com이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