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7-2017] “뜻깊은 공연하게 돼 감사”

0
1666
8일 열리는 ‘밀알의 밤’에서 공연차 시카고를 찾은 가수 강균성씨가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왼쪽은 밀알선교단장 남성우 목사.

8일 ’밀알의 밤’ 초청가수 강균성 기자회견

 

시카고밀알선교단(단장 남성우 목사)이 주최하는 ‘밀알의 밤’에서 공연차 시카고를 찾은 그룹 ‘노을’의 멤버로 유명한 가수 강균성씨가 6일 기자회견을 갖고 공연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남성우 목사, 엄승백 매니저와 함께 한 강균성씨는 “올해부터 밀알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됐고 시카고, 필라델피아, 뉴욕, 캘리포니아 등에서 미주 순회공연을 하게 돼 감사하다. 시카고 공연에서는 ‘노을’의 히트곡, 찬양곡, 팝송 등 총 10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로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성우 목사는 “장애인 선교기금 마련을 위해 열리는 밀알의 밤에 올해는 특히 찬양사역자로도 활동중인 가수 강균성씨를 초청하게 돼 기쁘다. 그의 음악 뿐 아니라 간증도 들을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향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시카고밀알선교단 장애인들이 열심히 준비한 핸드벨 연주 및 찬송가, 워십댄스 등도 선보인다”고 전했다.

오는 8일 오후 7시30분부터 노스필드 타운내 크리스찬 헤리티지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밀알의 밤 입장료는 특별석 30달러, 일반석 15달러다. 티켓은 당일구매도 가능하지만 예매하는 것이 권장된다.(문의: 847-877-4202, chimil94@gmail.com)<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