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시카고 차세대 무역스쿨

0
1248

한인무역인협회, 6월18일~20일

 

차세대 한인 무역인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연례 시카고 차세대 무역스쿨이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엘크 그로브 빌리지 소재 쉐라톤 수윗호텔에서 열린다.

시카고한인무역인협회(회장 김문식)가 주관하는 무역스쿨은 한인 1.5~2세들을 대상으로 한 차세대 무역인 리더 육성프로그램으로 올해로 12회째를 맞는다. 올해 무역스쿨에서는 무역에 대한 기본교육을 통해 상품의 수입, 수출, 마케팅, 론칭에 대한 전반적인 상식을 습득함과 아울러 현업 무역인들로부터 생생한 실무이야기를 직접 듣게 되며 참가자 및 선배들과의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된다.

또한 무역인협회는 매년 무역스쿨 졸업생중 2명을 선발, 경비를 전액 지원하여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한인무역협회 주관 차세대 무역스쿨 모국방문교육에 참가시키고 있다. 무역스쿨 등록비는 선착순 50명에 한해서 100달러며 행사동안 교육 및 숙식이 제공된다.

김문식 회장은 “무역스쿨이 그동안 5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과 시니어 멤버와의 네트워킹의 기회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학생 또는 일반인들이 참여해오고 있는 무역스쿨은  시카고지역 차세대 인맥 쌓기에도 좋은 기회의 장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문의: 847-412-4600, oktachasaedae@gmail.com) <홍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