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소변, 방광염, 요실금 등에 효능

0
1081

건강기능식품전문 세종바이오텍의 ‘세종요로청보감’

버지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업체 ‘세종바이오텍’(대표 데이빗 서)의 세종요로청보감<사진>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출시 9년만에 소변 관리에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아 베스트셀러 건강명품으로 자리매김한 세종요로청보감은 소변 관리가 힘들어 생활에 큰 불편이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능이 있다. 특히 ▲하루 8~10번 이상 소변을 보거나 잠을 잘 때 2번 이상 화장실을 가는 경우 ▲방광염으로 혈뇨, 소변을 볼 때 통증이 있는 경우 ▲요실금으로 가벼운 자극에도 소변이 흐르는 경우 ▲출산, 비만 등 성인병의 이유로 소변 민감성이 큰 경우 ▲전립선비대증 및 남성요실금이 있는 등의 경우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세종요로청보감’은 한국식품의약안전처(KFDA)에서 인증받은 건강식품이다. 이 제품은 호박추출물, 크렌베리 추출물, 5종 유산균, 비수리(야관문), 아연, 비타민 D등 소변이 생성되는 신장, 방광 및 요로, 전립선 건강 전반의 기능개선에 좋은 천연 원료들이 고농축 되어있는 제품이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소변 문제는 더욱 참기 어려워지고 먼 곳으로의 여행도 취소할 만큼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하기 때문에 세종요로청보감으로 신장, 방광, 요로, 전립선 건강을 회복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야한다.(문의: 773-399-980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