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손·발 각질을 말끔하게”

818

DK엘란, 로션 3개 이상 구매시 특별 할인

 

거칠고,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DK엘란 로션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칙칙하고 건조하던 얼굴이 맑고 촉촉해졌다”, “발뒤꿈치에 바르자 까칠하던 부분이 며칠 만에 눈에 띄게 좋아졌다”, “건조하고 거칠었던 손이 섬섬옥수가 됐다”, “피부가 악건성 타입이라 여름에도 각질이 일어나고는 했는데 제품 사용 이틀 만에 피부가 촉촉해지고 각질이 사라졌다” 등은 ‘신기한 로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DK엘란 로션 사용 후기다.

피부건조, 가려움, 각질, 주름 등, 여러 피부질환들은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호호바 등의 식물성물질들을 합성시켜 보습효과를 극대화했다. DK엘란 로션은 핸드, 풋, 바디, 페이스로션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현재 개당 15달러에 판매중인 핸드, 풋, 바디, 페이스로션 중 3개 이상 구매시 개당 12달러에 특별 할인하고 있다. 미전역의 450여개 판매처(아마존, 시세이도, 한인화장품점,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특히 효도선물이나 귀국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참조: www.dkelan.com/문의: 847-920-1449)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