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하는 사람이 됩시다”

1247

달라스 중앙연합감리교회 이성철 목사

“그리스도인들은 성공보다 승리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 성경적인 삶입니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노스브룩 타운내 레익뷰언약교회(담임목사 강민수)가 ‘승리하는 사람이 되라’는 주제로 개최하는 시카고 동포들을 위한 생명 말씀잔치에 달라스중앙연합감리교회 이성철<사진> 목사가 초청돼 말씀을 전한다.

이성철 목사는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이 성공이라는 단어를 중요시 여기는데 성공이라는 단어는 성경에 단 한번만 나왔을 뿐아니라 상대적인 단어다. 그리스도인들이 갈 바는 성공이 아닌 승리다. 하나님 뜻대로, 말씀대로, 인도하신대로 순종하며 살아가는 것이 바로 승리의 삶”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1990년 당시 50명의 성도들이 있던 교회에 부임해 현재 2천여명에 달하는 교회로 성장하게 된 것은 오로지 하나님의 일하심과 은혜”라면서 “몸집이 커도 병약할 수 있고, 몸집이 작더라도 건강할 수 있는 것처럼 어떻게 하면 강건한 교회가 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둬야한다”고 전했다.

이 목사는 “궁극적으로 교회 성장은 우리 힘이 아닌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되는 것이다. 이번 집회를 통해 배우고 경험한 것들을 나누고, 어떻게 하나님이 일하시도록 우리가 잘 섬길 수 있을까에 대해 전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교회의 존재 이유는 세상을 밝히는 빛과 맛을 나게 하는 소금의 역할이 되는 것이다. 집회에 참석해 듣는 분들 각자가 자신의 신앙적 경험을 모두 갖고 있겠지만 어린 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참석해 모두가 은혜 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아울러 전했다.

이번 집회 일정은 ▲6일 오후7시30분 ▲7일 오전6시, 오후7시 ▲8일 오전8시, 11시45분, 오후6시 등이다.(문의: 847-272-9522)<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