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치유시리즈] 치유의 하나님을 믿으라

709

양대식 목사
진주성남교회 담임목사

오늘 15일부터 진주성남교회 양대식 담임목사의 칼럼이 종교면에 매주 연재된다. 양 목사는 미국에서 저드슨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이후 2006년 미국 필라델피아 소재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박사를 취득하고 2019년 저드슨대학교(Judson University)에서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시카고지역 한인교회 협의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기독신문 논설위원과 GMS 부이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세상에는 병든 자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아가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하나님은 병든 자를 긍휼히 여기시고 치유하십니다. 수많은 종류의 병으로 고생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병을 고치십니다. 치유하시는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믿음대로 됩니다.
출애굽기 15:26 이르시되 너희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들어 순종하고 내가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굽 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 중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라
시편 103:3 그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 예수님은 수많은 병든 자를 고치셨습니다. 예수님의 치유사역은 사역에 있어서 중심사역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병든 자를 고치신 내용이 많습니다. 건강을 회복시키시는 하나님이십니다. 병든 자를 치유하여 건강하게 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병든 자의 소망은 예수님이십니다.
성경은 치유의 책입니다. 병든 자를 사랑하고 치유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의 치유는 치유의 복음입니다. 기도할 때 치유가 되고 말씀으로 치유됩니다. 건강이 회복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야 합니다.
시편 39:13 주는 나를 용서하사 내가 떠나 없어지기 전에 나의 건강을 회복시키소서
건강을 회복시키는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