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1-2017] 총 166명 당첨 행운

1557

 

아씨플라자 고객사은 경품대잔치

 

아씨플라자 박성주(중앙) 지점장, 아시아나 시카고지점 황병도(우) 판매부장, 아씨플라자 홍용기 식품매니저(좌)가 경품대잔치 추첨을 하고 있다.

 

나일스 아씨플라자(지점장 박성주)가 지난해 연말부터 실시한 ‘연말연시 고객 감사 경품 대잔치’에서 대상 2명을 비롯해 총 166명이 당첨의 행운을 안았다.

지난달 29일 아씨플라자에서 고객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경품대잔치 추첨 결과, 아시아나 동남아 왕복 항공권이 수여되는 대상에 Cliff Horstman, Raymond Mai 등 2명이, 클라쎄 김치냉장고(220L)가 걸린 1등에는 Eric Kim이 각각 당첨됐다. 또한 삼성 스마트 TV(48인치)가 걸린 2등에는 Nam Yil Lee, Yun Soo Kim, Ngol Huyk 등 3명이, 쿠첸 전기밥솥(6컵)을 받는 3등에는 최조웅, Michael Kim, Jung S. Kim, 함정미, 박명순, 왕가미, Yuri Kosuge, Myung Ho Chung, Tony Chin, Yang Buom Shin 등 10명이 각각 당첨됐다. 이밖에도 20달러 상당 아씨 상품권이 수여되는 4등에는 50명이, 아씨 서천 재래김을 받는 5등에는 100명이 행운을 안았다.

박성주 지점장은 “이번 경품대잔치에 응모한 영수증은 총 2만200여장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아씨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경품잔치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연말에 실시되는 경품잔치에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상품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 시카고지점 황병도 판매부장은 “아씨와 처음으로 공동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했는데 성황리에 열려서 기쁘고 감사하다. 대상인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은 한국을 비롯한 중국, 베트남, 대만, 일본 등 동남아를 여행할 수 있는 티켓”이라고 전했다.

한편 4~5등 경품 당첨자 명단은 아씨플라자 매장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홍민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