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고객 한명까지도···프로모션 봇물

385

한인업소 연말연시 샤핑대목 고객유치 적극
감사 선물용품·난방용품 등 매장 전면 배치
파격 할인가·푸짐한 사은품 제공 잇달아

2022년 임인년 새해가 1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인업소들의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지만 연말연시 샤핑 대목을 잡기위해 한인 업소들이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 것으로 감사 선물용품들과 겨울철 난방 및 방한용품들이 매장 전면에 배치되고 있다.

헬로홈은 연말연시 파격 세일전을 마련했다. 1월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세일전에서는 쿠하우스 웜 미스트가습기와 쿠하우스 미니 마사지기, 쿠하우스 5단 미니 음식 건조기, 헬로 멀티 쿠킹 포트, 고토 2인 커피잔 세트, 스킨마망 허브핏 텐셀시트 마스크 등을 파격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전라남도는 한양마트, Korepia Corp(대표 김충곤) 주관으로 ‘전라남도 우수 농특산물 특판행사’를 신년 1월2일까지 한양마트 플러싱점에서 실시한다. 이번 특판전은 ‘전라남도 농수산물 상설전시판매장’ 한양 힉스빌점 개장 1주년, 한양 리지필드점 개장 100일 기념으로 마련한 행사로 특히 영광 법성포 굴비(20마리), 보리굴비(대 10마리), 보리굴비(중 10마리), (찐)보리굴비 1마리 등 각종 굴비를 파격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또한 농산물과 수산&건어물, 젓갈, 반찬류, 약재류, 건강식품 등 전남의 우수 농특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KF 빌리지 홈쇼핑은 연말연시 세일전으로 ‘전라북도 특산품전’을 준비했다. 뉴욕·뉴저지 3일내 배송, 50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산마을 도라지 절편, 산마을 배·도라지청, 산마을 도라지 티백, 각종 젓갈, 자인청 된장, 고추장, 만능 간장, 누룽지 선물 세트, 5곡 선물세트 등을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기업 와이어바알리는 ‘연말연시 이벤트’가 한창이다. 11월22일~12월31일까지 와이어바알리(https://www.wirebarley.com)를 통해 단 한번이라도 한국으로 송금을 완료한 고객이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하와이 3박4일 패키지(2인기준)를, 2등 20명에게는 100달러 비자 기프트 카드를, 3등 35명에게는 스타벅스 고급 텀블러를 각각 제공한다.
흙침대 돌침대 전문업체 황토방은 ‘폭탄 세일전’을 마련했다. 205 모던(퀸)+황토흙 등을 50~70% 빅세일가에 내놓았다. 최근 H마트 뉴저지 릿지필드점에 입점한 황토방은 세계최초 ‘Daiwa’ 6D 마사지체어를 비롯, 다양한 모델과 색상의 마사지체어를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겨울 스페셜 세일전’을 실시한다. 3세대 귀뚜라미 카본매트와 김치냉장고를 전면에 내세웠고, 히터와 가습기 등 각종 난방 제품을 20~30% 할인가에 내놓았다. 특히 크린케어 공기청정기는 절반가격에 판매한다.
하이트론스도 ‘연말연시 스페셜 세일전’이 한창인데 난방 제품을 20~30% 할인가에 내놓았다. 온열 매트와 함께 자동온도조절 기능이 있는 매그니플렉스 매트리스를 매장 전면에 배치했다. 일월 매트와 3세대 귀뚜라미 카본매트,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등의 총판권을 갖고 있는 하이트론스는 확실한 애프터서비스(A/S)를 자랑한다.
<이진수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