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1018

스코키 소재 이민법 전문 법률회사 ‘ILA’

ILA변호사

 ILA 엘리자베스 월더(우) 대표와 르네 뷔렉 부대표.

스코키 타운에 위치한 이민전문 법률회사 ILA(Immigration Law Associates P.C.)에서는 변화하는 이민법 동향에 맞춰 의뢰인의 이민 케이스를 파악하고 업무 진행을 돕는 의뢰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능력과 접근방법이 이민법 케이스 결과를 달리한다’는 슬로건 하에 지난 1993년 설립된 ILA는 로펌 대표인 엘리자베스 월더 로펌이란 이름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현재 ILA에서는 전 이민국 심사관으로 활동했던 변호사를 포함해 우수한 이민법 전문 변호사와 스탭들이 영주권, 시민권, 신분변경, 비자 등 이민법과 관련한 모든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한국어, 스페인어, 폴란드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영어가 능통하지 않은 의뢰인도 부담 없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그레이스 리 한국부 서비스 디렉터는 “ILA는 수년간 이민법만을 다뤄온 전문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뢰인 개개인 케이스를 신중하게 분석하고 정직하게 설명해 드리고 있다. ILA가 한인을 포함한 모든 이민자들이 자신의 이민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정직하게 서비스 해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ILA 오피스는 스코키 타운내(8707 Skokie Blvd., Suite 302)에 위치해있다.(문의: 847-763-8500, glee@immig-chicago.com)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