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침에···] 배 회장님의 가슴 아픈 절규에 동감하면서

918

림관헌(칼럼니스트/시카고)

 

배 회장님, 채팅 방에 올리신 절규 가슴 아프지 않고 읽은 친구 있겠습니까? <네(!) 이제 한국에 사시는 한국시민여러분, 당신네들이 당신의 조국이 협잡 군들에 의해 마구잡이로 흘러가도 아무렇지 않고 발기(勃起/봉기蜂起)를 안하는데 왜 해외에 사는 우리 한국인들이 먼저 발기를 못해 난리들입니까!! 한국시민들 그냥 그렇게 사세요, 우리는 가끔 친정나라에 가서 ooo oo먹고 오겠시유>라고 쓴 배회장님의 심정 동감입니다. 이는 “조국에 계신 대한민국 국민여러분들의 4.19정신, 부정선거와 불의에 대항하여 죄인 이기봉일당은 물론, 죄 없는 이승만박사와 그의 양아들까지 죽게 만든 그 의기는 어디 두었느냐? 왜 우리해외국민들이 앞장서서 소리를 질러야 하느냐고 한탄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독립유공자를 할아버지지로 모신 배회장이 조국의 이 비상사태, 거대야당 이 X라는 원내대표가 어떻게 든 선거에 이기면 소유공개념 등 공산주의 하겠다고 선전포고를 했는데도, 그래 좋다고 이를 막지 않은 미운 국민들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미 역사의 뒤안길로 살아진 공산 잔당 김정은이게 발목이 잡히어 함께 살아질 조선노동당정부의 옹호자 문재인정부가 나라를 들어 먹는데도 팔짱만을 끼고 있겠습니까? 1세대 전에 망해버린 세계 공산당 구소련의 뿌락찌들이 남한에서 마지막 극성을 부리고, 조국근대화의 덕에 국가예산에 빨 때를 꼽고 사는 좌향 배들이 배회장님이나 필자 등, 우리 재미 한인들 중, 깨어있는 보통사람들이 좌절감에 빠져 고함을 치는 분노라는 걸 알며, 이에 전적으로 동감입니다.

이제 불법, 부정선거가 이기붕 부통령후보를 넘어서 4.19혁명이 터져, 자유민주주의 헌법을 수호했듯이, 거짓 탄핵과 거짓 선거로 자유민주의주의 국민의 선거권을 중국산 컴퓨터와 중국공산당 뿌락찌들이 활개를 치며 자유대한민국을 북한과의 연방제라는 미명아래 흡수통일하려는 음모가 현실로 가까히 닥아 올 양이면, 반듯이 국민의 함성과 함께 자유세계의 도움으로 광명의 햇살이 터질 것으로 믿었습니다. 그 때를 당하면 우리 배 회장께서도, 우리 같은 자유민주의 신봉자들에게도 마음 놓고 대한민국만세를 부르며 미국친구들의 환호성 속에서 어께를 펴고 당당하게 승리의 만세를 부를 날이 곧 올 줄 알았습니다. 동방의 악의 축인 중공, 북한, 그리고 남한의 주사파 정치집단은 인륜적 범죄와 패권적실수를 저질렀다고 세계지도자들의 지탄을 받고 있는 시진핑 중국공산당 지도부와 함께 공도동망의 날을 마지하리라 믿게 하는 여러 징조가 보입니다.

분을 참으시고 한국 친지들을 버리지 마시고, 일깨워야 합니다. 신종코로나의 원인, 전염, 치료 등에 대한 진실한 자료를 공유하지 아니하고, 선전 선동의 공산주의 수법으로 자국민과 세계시민들을 속이고, 분열시키는 저들이 반듯이 공도동망(共倒同亡)한다는 것과 김정은에 발 몫이 잡인 문재인 정부, 이기적 유착관계로 중공의 악행을 애써 외면하는 바이든을 비롯한 민주당 정치세력과 기성언론의 어리석음이 만천하에 밝혀지면서 결국 미국도 나라가 바로 세워지고 자유대한도 광복되어 새로워지길 함께 기도하고 고함이라도 치면서 모든 노력을 경주하길 바랍니다.

배 회장님, 우리 재미 한국인들, 정말 거짓과 배신으로 나라를 일본에 잃어버리고, 그 당시 일본과 한통하인 미국에 망명한 우리 선배 들, 안창호, 이승만, 서재필 등 애국 열사들의 피눈물나는 노력을 잊을 수 없으며, 이만한 어려움에서 자칫 자포자기(自暴自棄)하는 모습을 보여 질 수도 있다면 한국의 동기간(同氣間), 동지들에게 힘을 잃게 하는 것임으로, 우리는 이곳에서도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심념으로 살아남아야 합니다. 필자는 LA 배회장님의 호소에 전적으로 동감하며 이런 울부지즘이 반듯이 미국에서 친구들과 동지들에게 힘을 주리라 믿기 때문에 독립유공자가족들이 자유대한민국의 재 광복을 위한 단결의 단초가 되도록 힘을 기우리신다면, 반듯이 성취가 있으시리라 믿습니다. 이번 선거는 저들의 술수가 우한바아러스를 통한 중국공산당 정부와 문재인정부의 상호협력과 중국유학생들의 계획적인 대량유입으로 인한 선거전, 바이러스의 세계적 확산에 큰 역할을 펴고, 각종 하이텍, 거짓 선거부정은 거짓탄핵으로 시작한 정권탈취를 역병과 선거로 완전범죄를 마무리했다고 봅니다. 반듯이 광복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