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중부마켓 샴버그점 그랜드 오프닝

581

중부마켓(Joong Boo Market) 샴버그점이 2월 1일 오전 10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오전 10시경 중부마켓 샴버그점 앞에 오픈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긴 줄이 늘어섰다.

인정태 이사의 사회로 중부마켓 서종민 사장을 비롯 지역사회 관계자들이 사진 촬영과 함께 축하의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서종민 사장은 오픈 할 수 있도록 협력해준 샴버그 시 관계자와 은행관계자, 경찰서, 그리고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샴버그점에 첫발을 디딘 고객들은 깨끗하게 잘 정돈된 매장을 보며 장보기를 시작했으며 영수증 금액에 따라 증정되는 기념품에 기쁨을 더했다. 샴버그 점 신현용 점장은 기존의 매장 3개 점에 비해 샴버그점은 다민족 고객을 포커스로 상품 구성을 맞추었다며 타민족 주민은 물론 한인 동포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중부마켓 샴버그점이 오픈됨에 따라 80여 명의 직원을 포함 파트타임 까지 합해서 100여 명의 신규 고용을 창출했으며 푸트 코드 홀은 내부 공사가 끝나는 4월경 오픈할 예정이다.

중부마켓 샴버그점은 1111 E. Golf Rd.에 위치해 있다. 골프 길과 미쳠 길이 만나는 곳으로 근처에는 현대 및 기아 자동차 딜러십과 샴버그 운전면허국(DMV) 그리고 코스트코 스토어가 소재해 이른바 샴버그 지역의 교통 요충지에 자리 잡았다.

중부마켓은 킴볼 길의 시카고점을 비롯하여 밀워키 길의 글렌뷰점 그리고 플라스키 길의 중부창고마켓을 운영하고 있으며 2월부터 샴버그점이 추가되면서 총 4개의 마켓을 거느리며 명실상부한 시카고랜드 지역 한인 로컬 식품점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중부마켓 측은 오픈 기념으로 경품 대잔치를 마련, 대상에는 BMW 3 SERIES(1명) 외에 전기 숯침대(3명), 냉장고(7명), 압력밥솥(10명) 외에 다양한 경품을 내놓고 마켓을 찾는 고객 수백 명에게 선물을 나눠 줄 예정이다.

<박수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