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아시안 푸드 페스티발’(+영상)

1506
H마트 나일스점이 오는 10일까지 ‘아시안 푸드 페스티발’을 열고 있다. 사진은 40여 아시안 음식 벤더들의 무료 시식 행사.

H마트 나일스점, 시식·요리·공연 등 선보여

H마트 나일스점이 오는 10일까지 ‘아시안 푸드 페스티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발에서는 ▲40여개의 아시안 음식 벤더들의 무료 시식 행사 ▲통참치 해체 쇼 ▲돼지 바베큐 시연 ▲검도 시연 ▲K-POP 공연 ▲K-POP 춤 공연 ▲비보이 경연대회 ▲한국 전통 사물놀이 공연 ▲중국 사자 춤 공연 ▲김치와 떡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페스티발 둘째날인 지난 2일, 매장 밖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특별공연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날 ‘2019 K-POP 월드 페스티발’에서 2위를 차지한 ‘민트크루’가 현란한 춤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이어진 비보이 경연대회에서는 중서부지역 참가자들이 신나는 DJ의 음악에 맞춰 그동안 갈고 닦아온 춤 실력을 뽐냈다.

손규락 나일스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주변 이웃, 고객 등 모두 함께 다양한 아시안 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축제다. 꼭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아시안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테파니 트리보씨(졸리엣 거주)는 “친구의 소개로 18개월 된 딸과 함께 왔다. 처음으로 한국 음식들을 먹어봤는데 새로운 경험이었다. K-POP 댄스도 구경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