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라디오 나이트’…웃찾사 개그맨·가수 홍수라 공연
‘웃찾사 레전드팀과 가수 홍수라와 함께하는 K-라디오 나이트’ 디너쇼가 지난 28일 저녁 나일스 화이트 이글 뱅큇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3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부 순서로 환영사(조열 K-라디오 대표), 축사(줄리 조 한인회 부회장), 인사말(이수재 30지구 주상원의원 후보, 케런 펠드먼 59지구 주상원의원 후보) 등이 진행됐으며, 2부 공연에서는 웃찾사 레전드팀인 개그맨 안시우, 이융성, 이수환, 김현정, 김선정씨가 출연해 탁월한 말주변과 노래, 게임 등 재치있는 진행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가수 홍수라씨는 ‘니나니’, ‘백년만 살자’ 등 여러 곡으로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밖에 대한항공 한국행 왕복 항공권, 전기밥솥, 골프가방 등의 상품이 걸린 경품추첨도 진행됐다.
조열 대표는 “1989년 시카고한국일보의 자매회사 ‘한국방송’으로 시작해 2006년 ‘시카고 라디오 코리아’로 변경되었다가 2012년 ‘K-라디오’로 새롭게 출범해 일리노이, 위스칸신, 인디애나, 미시간주로 방송이 송출되고 있다”며 “지난 29년간 K-라디오가 계속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동포사회 덕분이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웃음과 노래로 즐거운 시간을 나누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경품추첨에서 한국 왕복 항공권의 행운을 안은 하나정수기 대표 김선호씨는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도 좋았는데 항공권까지 상품으로 타게 되니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