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네이션스 가스펠 커뮤니티교회
시카고시내 피터슨길에 위치한 올네이션스 가스펠 커뮤니티교회(담임목사 변해성)가 성탄절을 맞아 타인종 이웃들을 초청해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교회는 한인교회에서 다민족교회로 전화되어 부활절, 추수감사절, 성탄절 등 매 교회절기마다 지역 이웃들을 초청해 식사제공과 무료 의료검진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매번 행사때마다 몽골, 이라크, 히스패닉, 미국인, 한인 등 다양한 인종이 어우러져 함께 친교하는 가운데 지난 25일 열린 성탄절 행사에서는 한국어, 영어, 스패니쉬로 스킷도 진행하고, 후원받은 선물들을 어른부터 어린이까지 다함께 나누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변해성 목사는 “모든 지역 교회들이 그 지역 안에서 단순히 교회의 성장과 부흥을 넘어 지역을 섬기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다고, 교회 공동체를 향한 하나님의 지역적 부르심에 정직하게 응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행사 초대장을 만들어 주변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 나눠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다고 느꼈고, 보험이 없어 병원에 제대로 못 가는 주변 이웃 가정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무료의료검진도 실시하게 됐다. 다함께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고 덧줕였다.<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